Choa0의 소소한 유럽 여행기

[위트레흐트] 9와 3/4주 동안의 마법가게. 해리 포터 팝업 스토어 Harry Potter Pop-up Store 본문

유럽여행/네덜란드

[위트레흐트] 9와 3/4주 동안의 마법가게. 해리 포터 팝업 스토어 Harry Potter Pop-up Store

Choa0 2018. 12. 31. 07:00

지난 금요일 위트레흐트 Utrecht 에 갔다가

위트레흐트 중앙역과 이어져 있는 

대형 쇼핑몰 Hoog Catharijne 에서

우연히 해리 포터 팝업 스토어 Harry Potter Pop-up Store 를 발견했어요!


여유시간이 있던터라, 한 번 구경해 보기로 했습니다.

팝업 스토어라 입장료 같은 건 없습니다. ㅎㅎ



해리 포터 팝업 스토어의 외관입니다.

눈에 띄지 않을 수가 없네요.


네덜란드어 'jaar'은 영어의 'year' 입니다.

'해리 포터와 마법사의 돌'이 출간된 게 1997년이었으니

해리 포터가 나온 지 벌써 20년이 넘었네요!

(우리나라에서는 1999년 11월에 출간됐었죠.)


상관은 없지만 왼쪽 문으로 입장하는 게 더 나은 것 같아요.

왼쪽으로 입장하면 내부를 둘러본 후 굿즈샵으로 이어지거든요.


왼쪽 문으로 들어서면 실물 크기의 해리 포터 Harry Potter해그리드 Hagrid 의 레고 피규어가

방문객을 맞이하고 있습니다.



내부로 들어가면 미로 같은 느낌으로 만들어진 복도에

네덜란드판 해리 포터의 표지 포스터가 전시되어 있어요.



한 쪽 벽에 그려진 거리의 일러스트는

다이애건 앨리 Diagon Alley 의 어디쯤일까요?



생일 소원을 이메일 주소와 함께 적어서 통 안에 넣으라고 쓰여 있네요.

통은 벌써 3분의 2쯤 차 있더라구요.

그 사람들의 소원은 뭘지, 과연 이루어질지 궁금하네요 ㅎㅎ



뭔가 작고 조촐한 테이블이지만 아마도 호그와트 Hogwarts 겠죠? ㅎㅎ

벽에는 4개 학교의 문장도 있구요.

구석에는 해리 포터의 흰 부엉이 헤드위그 Hedwig 도 보입니다.



마법 실험실일까요? 아니면 어떤 교수의 방일까요?

뒷편이 옷걸이에 걸려있는 외투에는 후플푸프 Huffelpuf 의 문장이 있더라구요.


아! 걸려 있는 외투를 입고 사진을 찍을 수도 있습니다.ㅎㅎ



이 좁은 골목을 지나면 구경도 거의 끝나갑니다.



네덜란드어, 영어 버전의 해리 포터 소설이 빽빽하게 전시되어 있습니다.


(포스팅 맨 끝에 네덜란드어 버전 해리 포터의 표지들을 올려 놓았어요.)



그 옆에는 자그마한 난롯가도 만들어 놓았구요.



이제 드디어 마지막 코스, 굿즈샵입니다.

사실 굿즈샵을 먼저 보셔도, 굿즈샵만 보셔도 됩니다.ㅎㅎ



다양한 프린팅의 머그컵들도 있구요.



호그와트 특급열차에서 해리 포터와 친구들이 군것질하던

민달팽이 젤리 Jelly Slugs, 개구리 초콜렛 Chocolate Frog 도 있어요.^^

이 외에도 퍼즐, 플레이트, 레고, 티셔츠 등등 다양한 상품들이 있습니다.



9와 3/4번 플랫폼의 의미는 다들 아시죠?

바로 던의 킹스 크로스 King's Cross 역에서

호그와트 급행열차를 탈 수 있는 비밀 플랫폼의 번호입니다.


해리 포터 팝업 스토어도 플랫폼 번호대로 딱 9와 3/4주만 연다고 합니다!

2018년 11월 9일부터 시작해서,

2019년 1월 첫째주가 끝나면 문을 닫아요.ㅠㅠ


일부러 찾아가서 구경할 정도로 특별한 건 없는 작은 팝업 스토어에요.

그래도 위트레흐트 중앙역을 지나신다면 한 번 둘러보시면 좋을 듯 해요^^


전시기간 : 2018. 11. 9 ~ 2019. 1. 13 (?)

영업시간 : [월] 12:00 ~ 20:00 / [화~토] 10:00 ~ 20:00 / [일] 12:00 ~ 18:00

위치(주소) : Hoog Catharijne, Godebaldkwartier 54, 3511 DX Utrecht, Nederland

방 문 일 : '18.12.28 (금)


이상으로 위트레흐트의 해리 포터 팝업 스토어 Harry Potter Pop-up Store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이번 포스팅이 2018년의 마지막 포스팅이 되겠네요.

제 블로그를 찾아주시는 분들 모두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아래는 각각 네덜란드 해리 포터의 하드 커버판과 문고판의 표지에요.

같은 책의 표지 디자인이 나라별로 어떻게 다른지 비교해 보는 것도 재미있는 것 같아요.^^


0123456

<하드 커버판 표지>


0123456

<문고판 표지>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