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oa0의 소소한 유럽 여행기

[레고] 75363 '만달로리안 N-1 스타파이터' 마이크로파이터 The Mandalorian N-1 Starfighter 본문

덕질

[레고] 75363 '만달로리안 N-1 스타파이터' 마이크로파이터 The Mandalorian N-1 Starfighter

Choa0 2023. 8. 4. 22:15

지난 4월 초에 주문했던

레고 만달로리안 N-1 스타파이터 마이크로파이터

어제 드디어 도착했습니다!

 

사실 주문했다는 것도 잊고 있었어서

택배를 받고는 '내가 언제 레고를 또 주문했지?' 했네요.

 

레고 만달로리안 N-1 스타파이터의 박스아트입니다.

N-1 스타파이터 기체와

딘 자린 Din Djarin, 그로구 Grogu 의 피규어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구성품은 간단합니다.

설명서와 작은 부품 봉투 2개가 전부예요.

 

설명서도 정말 작고 얇습니다.ㅎㅎ

 

완성된 N-1 스타파이터와 딘 자린, 그로구입니다.

조립하는데 30분도 걸리지 않았어요.

 

딘 자린, 그로구의 피규어는

프린팅도 잘 되어 있고 디테일도 좋습니다.

 

딘 자린의 피규어는 헬멧 탈부착이 가능합니다.

얼굴 표정이 두 개는 있을 줄 알았는데 하나네요.

하긴 딘 자린의 다른 표정도 어색하긴 할 것 같네요.

 

N-1 스타파이터에 탑승한

딘 자린과 그로구입니다.

 

레고 75325 N-1 스타파이터도 잘 나온 것 같은데

마이크로파이터로 나온 이번 레고도 훌륭합니다.

 

이상으로

레고 만달로리안 N-1 스타파이터 마이크로파이터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This is the way!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