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oa0의 소소한 유럽 여행기

[애플 액세서리] 엘라고X모나미 애플펜슬 케이스 + W3 애플워치 충전거치대 본문

덕질

[애플 액세서리] 엘라고X모나미 애플펜슬 케이스 + W3 애플워치 충전거치대

Choa0 2022. 4. 3. 17:43

애플은 제품들 자체도 매력적인데,

액세서리들도 너무나 다양하고 예쁜 게 많죠.

 

최근에 눈에 확 들어오는 액세서리가 있어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https://youtu.be/nxa3QtR5k2U

'엘라고 모나미 애플펜슬 2세대 실리콘 케이스' 입니다!

 

사실 애플펜슬을 많이 사용하지는 않지만,

저 향수를 자극하는 외형에

보자마자 사기로 결정했습니다.

 

제가 케이스를 사려고 보니

모나미몰에서는 한정수량 판매로 이미 품절이었고,

엘라고 공홈을 통해 구매했습니다.

(요즘엔 엘라고에서 사면 사은품도 주네요...)

 

드디어 도착했습니다!

상자에 살짝 구김이 있네요...

하지만 상자가 뭣이 중하겠습니까ㅎㅎ

 

상자에서 꺼낸 케이스입니다.

원래는 안에 종이심이 끼워져 있어요.

 

애플펜슬에 케이스를 착장한 모습입니다.

국민볼펜인 모나미 볼펜을 정말 충실히 재현했어요.

 

학생일 때는 더 예쁜 볼펜들을 선호하기도 하고,

볼펜 똥이 많이 나와서 잘 사용하지 않았었는데,

이렇게 나이 들어서 보니

추억 돋기도 하고, 더 예뻐 보이네요.

 

다만 한 가지 단점으로 느껴지는 건

케이스가 조금 두꺼워

손이 크신 분들은 펜 터치가 조금 어려울 수도 있을 것 같아요.

 

Designed by elago in California?

사실입니까? ㅎㅎㅎ

 

애플펜슬 케이스 끼울 때 주의하실 점 하나가

애플펜슬의 평평한 면을 잘 맞춰서 끼워야 한다는 점입니다.

 

모나미 볼펜의 포인트인 똑딱이 부분도 잘 재현했습니다.

하지만 작동하는 건 아니에요.

 

전에 사용하던 애플펜슬 케이스와 같이 찍어봤습니다.

그러고 보니 둘 다 엘라고 제품에

예전 필기구를 재현한 제품들이네요.

 

케이스를 끼워도

아이패드에 부착 및 충전 모두 잘 됩니다.

 

지금까지 산 애플 액세서리 중에서

디자인적으로 가장 만족스러운 제품입니다.^^

 

 

 

하나 더 소개해드릴 제품은

'엘라고 W3 애플워치 충전거치대' 입니다.

 

사실 3만원 이상 구매 시 배송비가 무료여서,

다른 제품을 구경하다 구매하게 됐어요.

(애플펜슬 케이스 14,000원, 애플워치 충전거치대는 14,900원이에요.

여기에다 아이폰 케이스도 하나 같이 샀어요.ㅎㅎ)

 

'엘라고 W3 애플워치 충전거치대'의 케이스입니다.

 

본체를 꺼내 보았습니다.

 

클래식한 PC의 모습이 매력적입니다.

이제는 사라진 디스켓 삽입구의 모습도 보이네요.

 

보이는 동그란 부분에 충전기를 끼우도

뒤쪽으로 선이 연결된 구조입니다.

 

애플워치를 거치한 모양입니다.

충전할 때 뜨는 화면이 정말 PC 화면 같아요.^^

 

그냥 동그란 충전기를 올려놓는 것보다

이렇게 충전거치대를 해놓으니 소품으로도 좋네요.

 

이렇게 제가 구매한 제품들을 소개하고 보니

제 연식(?)이 보이는 것 같네요 ㅎㅎ

하지만 향수를 자극하는 게 아니라도

제품 자체만으로도 디자인이 훌륭하다고 생각합니다.

 

이상으로

'엘라고 모나미 애플펜슬 케이스'와

'W3 애플워치 충전거치대'의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