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oa0의 소소한 유럽 여행기

[파리/덕질] 파리의 상징을 레고로! 레고 스토어 포럼 데 알 LEGO Store Forum des Halles 본문

유럽여행/프랑스

[파리/덕질] 파리의 상징을 레고로! 레고 스토어 포럼 데 알 LEGO Store Forum des Halles

Choa0 2019. 1. 7. 07:12

저는 장난감을 무척 좋아합니다.

그래서 어느 곳에 여행을 가든지

현지의 크고 작은 장난감 가게나 레고 스토어를 꼭 방문하는데요.


파리의 대형 쇼핑몰 포럼 데 알 Forum des Halles 의 지상 1층에

레고 스토어 LEGO Store Forum des Halles 가 있어 들어가 봤습니다.^^


레고 스토어 매장의 외관입니다.


누가 파리에 있는 매장 아니랄까봐,

노트르담 대성당 Cathédrale Notre-Dame de Paris

개선문 Arc de Triomphe 을 만들어 전시하고 있네요.

(기왕이면 에펠탑 Tour Eiffel 도 만들어 놓았으면 좋았을텐데요.ㅎㅎ)


레고 스토어 매장의 내부입니다.


주말인데다 크리스마스를 앞둔 때라 사람이 더 많았던 것 같아요.

노란색 레고 블록 모양의 천장 조명은

언제봐도 귀엽고 따뜻한 느낌이 들어 좋습니다.ㅎㅎ


언제나 아이들에게 인기인

각양각색의 파츠를 맞추어 자신만의 미니피규어를 만들어 보는 곳입니다.


아이들을 위한 장소이겠지만,

그렇다고 어른들은 절대 하지 말라는 법은 없죠.ㅎㅎ


파리를 대표하는 건축물인 노트르담 대성당 Cathédrale Notre-Dame de Paris 입니다.


높이가 거의 어른 키만큼 됩니다!

성당 외벽에 있는 조각상들까지도 세밀하게 미니피규어로 재현했어요.


파리를 대표하는 또다른 건축물인 개선문 Arc de Triomphe 입니다.


정말 세부적인 부분까지 잘 표현됐네요.

노트르담 대성당보다 개선문이 더 정밀하게 표현된 것 같아요.

칼이나 방패를 든 조각상들과 벽면의 부조까지 정말 대단합니다.

개선문 아래 무명용사의 묘도 보입니다.


누가 뭐래도 파리 하면 예술의 도시라는 이미지가 떠오르죠?

매장 안에는 어느 화가의 작업실도 만들어져 있어요.


붓 끝의 물감과 팔레트, 벽의 얼룩들과 기둥의 나이테까지 표현했습니다.

창문 위에 고개를 빼꼼 내밀고 있는 생쥐가 보이시나요?ㅎㅎ


이 작업실을 만드는 데에 590시간이나 걸렸다고 하네요!

사용된 브릭의 수만 126,700개에, 무게가 499kg 이나 나갑니다.


발매된 사실은 알고 있었지만 실물을 본 건 처음이었던

레고 아이디어 볼트론 LEGO® Ideas 21311 Voltron 입니다!


전 만화를 본 적은 없고,

'킹라이온'이라는 이름으로 기억하고 있었는데요.ㅎㅎ

(일본 원작의 이름은 '백수왕 고라이온' 입니다...)


레고로 만든 로보트가 이렇게 변신, 합체가 가능한데다

관절까지 어느 정도 기동이 가능하다니!!!

레고로 표현할 수 있는 건 어디까지일까요?ㅎㅎ


스타워즈 팬인 저에게는 언제나 매력적인

레고 스타워즈 밀레니엄 팔콘 LEGO Star Wars Millenium Falcon 75192 UCS 입니다.


처음 발매됐을 때보다는 가격이 조금 떨어지긴 했는데,

그래도 아직 후덜덜한 가격입니다...(800유로)

어차피 구매해서 조립하더라도 집에 전시해놓을 공간도 없네요...ㅠㅠ


실물 크기의 R2-D2 와 기념사진도 한 컷 찍었습니다.ㅎㅎ


지난 9월에 출시된 레고 해리 포터 호그와트 성 LEGO 71043 Hogwarts Castle 입니다.

성의 내부에는 해리 포터 영화에 등장했던 설정들이 자세하게 재현되어 있어요.


극장에서 영화를 관람하는 컨셉의 레고 미니피규어들입니다.

뭔가 프랑스러운 복장의 피규어들이 많이 보이네요.ㅎㅎ


어디에 있는 레고 스토어를 가더라도

판매하는 레고 제품들은 이제 별반 차이가 없는 것 같아요.


그래도 이곳 파리의 레고 스토어처럼

각 나라의 상징물들을 레고로 만들어 놓은 것들을 구경하는 것도 재밌습니다.

레고 제품들의 완성된 실물을 직접 보는 것도 재미있구요.


그리고 여러분! 레고는 사랑입니다.^^


영업시간 : [월~토] 10:00 ~ 20:30 / [일] 11:00 ~ 19:30

위치(주소) : 1 Passage de la canopé, 75001 Paris, France

홈페이지https://www.lego.com/fr-fr/stores/stores/fr/paris-les-halles

구글 평점 : 4.6 / 리뷰 수 : 737개 ('19. 1. 6 기준)

방 문 일 : '18.12. 1 (토)


이상으로 레고 스토어 포럼 데 알 LEGO Store Forum des Halles 의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