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oa0의 소소한 유럽 여행기

[위트레흐트/덕질] 네덜란드에도 레고 스토어가 생겼어요! LEGO Store Utrecht 본문

유럽여행/네덜란드

[위트레흐트/덕질] 네덜란드에도 레고 스토어가 생겼어요! LEGO Store Utrecht

Choa0 2019. 11. 8. 07:00

파리의 쇼핑몰 포럼 데 알에 있는

레고 스토어를 포스팅하면서 얘기했는데요.

저는 레고를 정말 좋아합니다.^^


2019/01/07 - [유럽여행/프랑스] - [파리/덕질] 파리의 상징을 레고로! 레고 스토어 포럼 데 알 LEGO Store Forum des Halles


네덜란드의 장난감 가게에서도

레고를 판매하고 있지만

다양한 제품을 구비하고 있지는 않아서

항상 아쉬웠었는데요.


그런데!

네덜란드의 첫 번째 레고 스토어

위트레흐트 Utrecht 에 오픈한다고 해서

바로 찾아갔습니다.^^


위트레흐트 중앙역을 나서면

바로 Hoog Catharijne 라는

대형 쇼핑몰이 있어요.


레고 스토어 위트레흐트

이 쇼핑몰 안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Hoog Catharijne 에는

160여 개의 다양한 매장이 있어서

쇼핑하기에도 좋아요.^^


매장을 오픈한지는 며칠 지났지만

제가 방문한 11월 7일부터 10일까지

오픈 기념행사를 하고 있습니다.


그래서인지 개장 전부터

사람들이 줄 서서 기다리고 있더라구요.ㅎㅎ


사람이 많아서 입장하기까지

30분을 기다려야 했습니다.


하지만 기다림이 즐거운 시간이었어요.

같이 기다리던 사람들과 이야기도 나누고,

Tom 이라는 직원이 열심히 홍보도 하고 있네요.ㅎㅎ


드디어 30분 만에 매장에 들어왔습니다!


매장 안에 사람이 가득하네요.

그런데 이 사람들,

구경은 이미 끝내고

계산을 기다리는 사람들입니다.

구불구불하게 기다리는 사람들이

매장을 가득 채우고 있었어요.

직원들도 다시 물건 채우기에 정신없네요.


뭘 사고 싶어도

너무 오래 기다릴 것 같아 못 사겠어요.

비겁한 변명입...


레고 스토어마다 있는

색색의 블록들로 채워진 벽면도 보이네요.


제가 제일 좋아하는

레고 스타워즈 시리즈입니다.ㅎㅎ


레고 스타워즈 시리즈가 발매된 지

올해로 20주년이 됐네요!


미드 프렌즈 Friends 방영 25주년을 맞아

최근 발매된 Lego Ideas - Central Perk 21319 입니다.


프렌즈 정말 재밌게 봤었는데요.

Central Perk 카페와 6명의 주인공들,

거기에 건터까지

정말 잘 재현해 놓았어요.^^


역시 최근에 발매된

Lego Ideas - Dinosaur Fossils 21320 입니다.


공룡 화석이라니 신기하기는 하지만

그렇게 끌리지는 않네요.^^;;;


여기서 TMI 하나!

레고 아이디어 LEGO Ideas 제품들은

레고 회사가 아닌

개인의 프로젝트로 시작되는 걸 아시나요?


자신만의 레고 프로젝트를 홈페이지에 올려

1만 명의 서포트를 받으면

레고 회사에서 검토를 거쳐

통과한 프로젝트를

상품으로 제작한다고 합니다.


2011년에 시작해서

Dinosaur Fossils 까지

28개의 LEGO Ideas 제품이 발매되었어요.


해리 포터, 마블 시리즈, 레고 테크닉 등

다양한 종류의 레고 제품들을 볼 수 있어요.


지도를 들고 보물을 찾아 헤매는

해적 선장도 전시되어 있습니다.


바닥의 X자 표시가 있는

이곳 레고 스토어가

보물섬이라는 뜻일까요?


다양한 종류의

머리, 몸통, 다리 피스를 조합해

자신만의 피규어를 만들어

구입할 수도 있어요.


레고 박스의 바코드를 스캔하면

완성된 레고 제품의 모습을

화면으로 볼 수도 있습니다.^^


구경을 마치고 밖으로 나오니

여전히 입장을 기다리는 사람들이

길게 줄지어 서있습니다.


달라진 풍경이라면

커다란 레고 쇼핑백들 든 사람들이

돌아다닌다는 거?


Hoog Catharijne 쇼핑몰 안에는

위트레흐트의 랜드마크인

돔 탑 Domtoren 

레고로 재현해 놓았어요.^^



다양한 레고 제품들을 둘러볼 수 있고

또 완성된 제품들도 구경할 수 있어

레고 스토어는 항상 즐거운 곳입니다.


네덜란드에 있는 레고 스토어인 만큼

앞으로는 네덜란드를 상징하는 것들,

풍차, 튤립, 또는 반 고흐 자화상 등을

레고로 만들어 전시해주면 좋을 것 같아요.


▶ 영업시간 : [화~토] 10:00 ~ 20:00 / [일] 12:00 ~ 18:00 / [월] 12:00 ~ 20:00

▶ 위치 (주소) : Hoog Catharijnepassage 7, 3511 EN Utrecht, the Netherlands

▶ 구글 평점 : 4.3 / 리뷰 수 : 25개 ('19. 11. 7 기준)

▶ 방 문 일 : '19. 11. 7 (목)


이상으로 네덜란드의 첫 레고 스토어,

LEGO Store Utrecht 의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Comments